시스코 아이언포트 전제품, 이메일 암호화 기능 ‘추가’
상태바
시스코 아이언포트 전제품, 이메일 암호화 기능 ‘추가’
  • 오현식
  • 승인 2007.10.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대표 손영진 www.cisco.co.kr)는 안티스팸 및 안티스파이웨어 사업본부인 아이언포트시스템즈(www.ironport.com, 이하 아이언포트)의 모든 제품에 데이터 유출 방지(DLP) 및 이메일 암호화 기능을 보강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아이언포트의 이메일 보안 장비 운영체제인 ‘A싱크OS(AsyncOS)’에 DLP와 이메일 암호화 기능이 내장됨으로써 스팸, 바이러스 필터링 등의 기존 이메일 보안 기능과 함께 정책 생성, 컨텐트 스캐닝, 메시지 암호화, 검역 및 아카이빙 등 워크플로우 등이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된다. 이러한 통합을 통해 기업은 복잡한 정보 보호 업무가 보다 간소화하고, 효율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시스코 아이언포트의 샬랍 모한(Shalabh Mohan) 수석매니저는 “기존의 DLP 솔루션 운영을 위해서는 추가적인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필요로 했던 반면, 이제 아이언포트 사용 고객들은 이제 단순한 마우스 클릭 한번으로 DLP 기능을 추가할 수 있게 됐다”며 “아이언포트 고객은 기존의 이메일 보안 제품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기능 보강을 통해 보다 향상된 가용성, 유연성, 관리 편의성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