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다기능 와이브로 USB 모뎀 2종 출시
상태바
KT, 다기능 와이브로 USB 모뎀 2종 출시
  • 강석오
  • 승인 2007.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남중수 www.kt.co.kr)는 메모리카드 기능을 가진 와이브로 USB 모뎀과 HSDPA 겸용 와이브로 USB 모뎀 등 2종을 새로이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MP3 플레이어 기능이 있는 와이브로 USB 모뎀 등 4가지 모델을 다음달 초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메모리 카드가 있는 초소형 와이브로 USB모뎀(SWT-H200K)은 메모리 기능과 모뎀 기능을 스위치로 쉽게 선택할 수 있어 별도의 USB 메모리카드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다.

이 모뎀은 접속프로그램(CMr)이 내장돼 있어 별도로 CD를 이용해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아도 USB모뎀을 꽂으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음악을 들으며 와이브로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와이브로 USB 모뎀(LG-KU1P)은 초콜릿폰 디자인 컨셉의 터치패드로 10시간 이상 음악을 연속으로 들을 수 있는 MP3 플레이어 기능과 2GByte 용량의 저장기능이 있다.

또 슬림한 디자인의 와이브로 USB 모뎀(EV-WM100)과 270도 회전 가능한 HSDPA 겸용 와이브로 USB 모뎀(KWC-U2000)도 다음달 초 출시할 예정이다. 이로써 와이브로 USB 모뎀이 총 8종으로 늘어나 기능과 디자인에 따른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혔다.

KT 표현명 휴대인터넷사업본부장은 “고객이 별도로 가지고 다니던 USB 메모리와 MP3 플레이어의 기능이 와이브로 USB 모뎀에 하나로 통합된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제 와이브로 USB모뎀은 언제 어디서나 항상 가지고 다니며 ‘나만의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국민 모두의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T는 이 외에도 와이브로폰, PMP, 모바일PC 등 기능과 디자인을 향상시킨 다양한 와이브로 단말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