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TZ/ CR/ SZ 시리즈 신모델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바이오 TZ/ CR/ SZ 시리즈 신모델 출시
  • 장윤정
  • 승인 2007.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 )는 바이오 10주년 기념 고급형 모바일 노트북 TZ 시리즈(11.1인치 와이드)의 후속 모델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노트북 CR 시리즈(14.1인치 와이드)의 후속 모델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바이오 TZ 시리즈는 기존의 오닉스 블랙과 샴페인 골드 컬러 외에 고급 와인을 연상케하는 루비레드(Ruby Red) 컬러(모델명: VGN-TZ27LN/R)와 순백의 실키화이트(Silky White) 컬러(모델명: VGN-TZ25L/W)가 추가돼 총 4종의 컬러가 출시됐으며, CR 시리즈에는 금빛 펄의 느낌이 강조된 ‘프리미엄 골드’ 컬러(모델명: VGN-CR25L/N)가 추가됐다. 소니 코리아는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4일까지 TZ 및 CR 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구입 모델에 따라 소니 마이크로볼트 타이니 USB 2GB, 바이오 전용 마우스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바이오 유, 컬러풀 페스티벌(VAIO You, Colorful Festival)’ 행사를 진행한다.

소니 코리아의 바이오 제품 담당자는 “바이오는 올 한해 동안 프리미엄 이상의 가치 (Beyond the PREMIUM)을 제공하기 위해 기능, 디자인 등에서 새로움을 담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며, “이번에 선보인 바이오의 새로운 컬러 모델도 기존의 컬러와는 차별적인 프리미엄을 담고 있기에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격은 고급형이 1,499,000원이며, VGN-CR22L/W는 1,029,000원, VGN-CR21LH/W는 999,000원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