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C-MGE코리아, 서지어레스트 시리즈 출시
상태바
APC-MGE코리아, 서지어레스트 시리즈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10.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원 및 쿨링 토탈 솔루션 서비스 제공기업인 APC-MGE 코리아는 불안전한 전원 공급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고가의 디지털 가전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장치인 서지어레스트(SurgeArrest)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지(Surge)란 번개 등의 외부 요인으로 순간적으로 가정 내 전류나 전압을 승압시키는 것을 의미하며, 서지어레스트는 이러한 순각적 승압 시 디지털 기기를 보호하는 솔루션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지어레스트 시리즈는 총 4종으로 각 유입 경로별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TV안테나, 전화선, 랜 선 등의 경로 각각을 보호하는 것. 고가의 LCD, PDP TV나 홈씨어터, 인터넷 전화기 등은 물론, 데스크탑이나 노트북등 작은 충격에도 민감한 디지털 기기에 대한 보호가 가능하다.

APC-MGE 코리아의 오영수 사장은 “서지가 발생하게 되면 가정에 있는 대부분의 가전기기들이 일제히 손상을 입기 때문에 수리비 또한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APC-MGE 코리아는 예상치 못한 기상 이변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는 전자제품을 완벽히 보호해줄 뿐 아니라 불필요한 수리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경제적 효과도 거둘 수 있다”라고 밝혔다.

서지어레스트 시리즈는 오는 11월부터 APC-MGE 코리아의 공식파트너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