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카인터넷 키보드보안 솔루션, 국가보안성 검증필 획득
상태바
잉카인터넷 키보드보안 솔루션, 국가보안성 검증필 획득
  • 오현식
  • 승인 2007.10.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 www.inca.co.kr)은 자사의 키보드 보안 솔루션인 ‘엔프로텍트 키크립트(nProtect KeyCrypt)’가 국가정보원의 국가보안적합성 검증을 통과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엔프로텍트 키크립트는 국정원 국가보안성 검증과 금융감독원의 보안성 검토를 모두 완료했다.

이번 국정원 검증 과정에서는 윈도우 비스타 OS 지원과 다양한 취약점에 대한 보안성까지 폭넓게 테스트함으로써 더 높은 신뢰성을 갖게 됐다는 것이 잉카인터넷 측의 설명. 잉카인터넷은 국정원 보안적합성 검증필 획득으로 전자정부사이트를 위시한 공공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할 수 있게 돼 금융시장 수요에 치중된 키보드보안 시장 규모가 점차 확대되어 갈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최근에 제기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의 USB 키보드 취약점, 메모리 해킹 취약점 등을 완전하게 보안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잉카인터넷 유인향 차장은 “키보드보안 제품은 온라인 클라이언트 보안의 특성상 불특정 사용자들의 다양한 시스템 운영 환경은 물론 도입처의 커스터마이징 요구에 어떻게 잘 대응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고 있다”면서 “잉카인터넷의 키보드 보안제품은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와 국내 금융권 점유율 1위의 기록을 통해 안정적으로 구동되고 있음을 이미 인정받고 있어 경쟁력이 매우 높은 제품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