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the NEXT DBMS”온라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티맥스소프트, “the NEXT DBMS”온라인 이벤트 실시
  • 김나연
  • 승인 2007.10.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대표 김병국)가 데이터베이스 솔루션 “티베로(Tibero)3.0”의 GS인증 획득과 함께 8일부터 19일까지 “the NEXT DBMS” 온라인 프로모션 행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티맥스는 이번 “the NEXT DBMS” 이벤트는 티베로 3.0이 지금까지 사용해온 DBMS를 대체하는 차세대 데이베이스 제품임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인증을 받은 관계형 데이터베이스관리 솔루션(RDBMS) ‘티베로3.0’은 독자적인 멀티-쓰레드 아키텍쳐로 구현, 기존 제품들보다 시스템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해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 및 확장성을 보장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사용자 지향의 관리툴(tbAdmin), 자동 전환툴(tbMigrator), 동적 뷰 등등 많은 편리한 기능들을 제공하며, 질의언어 및 인터페이스의 표준 준수와 함께 기존과 유사한 사용방식과 함수를 지원함으로써 고객이 티베로로 전환시 불편함이 없는 장점이 있다.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본부장 이강만 상무는 “국내 DB시장은 외산 제품들이 주도해 왔으며 특히 공공시장은 오라클이 80%를 독식하고 있는데 높은 유지보수 요율과 유료서비스 수준에 불만인 고객이 많다”며, ‘티베로3.0’이 GS인증을 통해 공공시장 확산에 유리한 입지에 설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행사는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www.tmax.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등 노트북과 2등 PMP를 포함해 다양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