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 아이리버 내비게이션에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 추가
상태바
레인콤, 아이리버 내비게이션에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 추가
  • 오현식
  • 승인 2007.10.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인콤(대표 이명우 www.reigncom.com)은 아이리버 내비게이션 엔비(NV)에 실시간 교통정보서비스(TPEG)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KBS모젠이 제공하며, 레인콤은 오는 18일까지 실시간 교통정보서비스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실시간 교통정보서비스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아이리버 홈페이지(www.iriver.co.kr)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신청자들에게 실시간 교통정보서비스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이후에는 실시간 교통정보서비스가 유료로 제공된다. 레인콤은 같은 기간 아이리버 홈페이지에서 아이리버 포켓 TV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엔비’ 퀴즈 이벤트도 개최할 계획이다.

레인콤 김경렬 마케팅 이사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엔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최상의 내비게이션을 위해 지속적인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이리버 내비게이션 ‘엔비’는 혁신적인 디자인 컨셉을 통해 운전 중에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길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서도 아이리버의 장점을 살린 고품질 MP3플레이어, 비디오, DMB등의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내비게이션과 함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형의 보조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점이 특징으로 이를 통해 운전자는 미니 디스플레이를 통해 보다 명확하게 운전 방향을 확인할 수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