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씨큐밸리, 중소기업용 UTM ‘언탱글’ 출시
상태바
이씨큐밸리, 중소기업용 UTM ‘언탱글’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9.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씨큐밸리(대표 나춘식 www.esvali.com)은 오픈 소스 기반의 통합보안 회사인 미국 언탱글(www.untangle.com) 사의 UTM 신제품 ‘언탱글(Untangle)’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언탱글은 약 14가지의 기능을 하나의 박스에서 구현할 수 있는 통합보안 제품이다.

특히 자체적인 하드웨어 외에도 다른 서버급 PC에도 설치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라우터 모드와 브리지 모드를 선택적으로 구성할 수 있어 고객에 환경에 맞춤화된 설치를 수행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언탱글은 방화벽,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펨, 안티스파이웨어, VPN, 유해 트래픽 차단, IPS, QoS, 인스턴드 메시지 차단, 리포팅 등의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서 지원한다.

이씨큐밸리 나춘식 대표는 “언탱글은 “기존 UTM과 달리 저렴한 가격으로 거의 모든 보안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사용 업체의 만족감을 증대 시킬 것”이라며, “언탱글은 중소기업의 요구사항에 맞춰진 제품으로 실제 사용할 기능만을 활성화할 수 있어 좀 더 편리하고 강력하게 중소기업의 보안성을 향상시켜 고객들이 보안사고가 없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씨큐밸리는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빠른 시간 내에 언탱글을 국내 시장에 안착시킨다는 전략. 또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병행, 자체 UTM 솔루션 개발도 진행하고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