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HD캠코더 사은행사 실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HD캠코더 사은행사 실시
  • 장윤정
  • 승인 2007.09.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HD캠코더 시장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소니 HD핸디캠 7종(HDR-CX7K, HDR-SR8, HDR-SR7, HDR-SR5, HDR-UX7, HDR-UX5, HDR-HC7)의 가격을 최대 20%까지 전격적으로 인하하고, 이와 함께 HD핸디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소니 HD핸디캠 핫 프라이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인하 해당 HD핸디캠 제품은 지난 6월 선보인 소니의 첫 메모리스틱 타입의 HDR-CX7K와 세계 최대 용량인 100GB의 HDD타입 HDR-SR8을 비롯해, 지난 3월 선보인 DVD타입의 HDR-UX7과 HDR-UX5, 올해 초 선보인 HDV타입의 HDR-HC7 등 총 7종이다. 소니 코리아는 지난 6월 메모리스틱형 HD핸디캠 ‘HDR-CX7K’ 출시를 통해 HD핸디캠의 저장 포맷 DVD, HDD, HDV, 메모리스틱 별 HD캠코더 전(全)라인업을 완비했으며 향후 HD핸디캠 성장세에 대응하고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기 위해 이번 가격 인하 및 ‘핫 프라이스 페스티벌’을 마련하게 됐다고 소니코리아측은 밝혔다.

이번 가격인하와 함께 소니 코리아는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메모리스틱 타입의 HD핸디캠 ‘HDR-CX7K’를 구매한 고객에게 번들로 제공되는 4GB의 메모리스틱 이외에 구매 후 SCS 소니 고객 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reg)를 통해 정품 등록을 마치면 8GB의 메모리스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HD핸디캠 구매 후 ‘핸디캠에 담고 싶은 나만의 여행계획’의 사연을 적어 소니스타일(www.sonystyle.com)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명을 선발, 제주도 여행 항공권을 2매씩 제공한다. 한편 소니스타일 회원만을 위한 특별행사도 마련해 같은 기간 내 소니스타일 온라인(www.sonystyle.com)이나 직영점에서 HD핸디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리닝 키트도 증정한다. 이번 ‘소니 HD핸디캠 핫 프라이스 페스티벌’ 가격 인하 대상 제품은 아래와 같고,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el.co.kr)를 참조하면 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