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컴퓨팅, 군차량 통신 보안용 방화벽 솔루션 출시
상태바
시큐어컴퓨팅, 군차량 통신 보안용 방화벽 솔루션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어컴퓨팅(www.securecomputing.co.kr) 은 세계적인 방산업체 제너럴다이너믹스캐나다와 협력, 전투용 차량에 사용되는 ‘메시넷 파이어월(MESHnet Firewall)’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시넷 파이어월은 시큐어컴퓨팅의 ‘사이드와인더 파이어월(Sidewinder Firewall)’을 장착한 전도 쿨링 플랫폼으로 밀리터리 스탠다드(Military Standard) 810 수준으로 내구성을 높인 특징이 있다.

사이드와인더 파이어월은 시큐어컴퓨팅 제품 중 최초로 EAL4(Evaluation Assurance Level 4) 수준의 국제 CC인증을 획득한 방화벽 솔루션이다. 메시넷 파이어월은 데이터 흐름을 모니터링하고, 승인된 데이터만 교환함으로써 침입 시도와 데이터 흐름 내 바이러스 침투 시도를 미연에 감지·차단할 수 있다.

제너럴다이너믹스캐나다의 릭 브랙큰(Rick Bracken) 프로젝트 매니저는 “군 장병들의 안전과 군사 작전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서는 장갑차량 사이에 통신 기밀 유지가 필수”라면서 “메시넷 파이어월은 모든 주요 인터넷 기능을 하나로 결합해 최고 수준의 보호를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군사 환경에 적합한 쿨링 섀시를 갖춰서 이상적이다”라고 덧붙였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