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스타우드 호텔에 BI솔루션 제공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스타우드 호텔에 BI솔루션 제공
  • 김나연
  • 승인 2007.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대표 마이클 세일러 www.microstrategy.com)는 스타우드 호텔&리조트 월드와이드(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가 고객 관계 및 로열티 프로그램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의 솔루션을 확대 적용키로 했다고 밝혔다. 스타우드는 전세계 95개국에 870여개 호텔과 14만5천명의 직원을 둔 세계적인 호텔레저기업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솔루션은 호텔 이용 고객의 구매패턴 정보 분석 및 최상위 고객층의 프로필 확인을 원활히 지원하며, 스타우드의 대고객 서비스를 비롯해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 프로그램’이 고객의 선호도에 얼마나 부합하고 있는지 자세히 분석해 준다.

또한, 약 3천700명의 스타우드 직원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시각화된 정보 대쉬보드 및 유의미한 콘텐츠로 구성된 분석 리포트를 활용함으로써 매출 관리, 예약, 자산 관리, 브랜드 분석을 포함해 고객 분석 및 핵심 사업 영역에 대한 가치 있는 통찰력을 얻게 된다. 최근 스타우드는 시장 성과 분석, 사장단 관계, 운영, 전략적 거래 관리, 전세계 영업 분석 등을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스타우드 호텔 CIO 토드 톰슨(Todd Thompson)은 “스타우드는 고객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중요한 기술적 변화에 투자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우리가 고객과 보다 장기적으로 의미 있는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며 “스타우드의 비즈니스 유저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솔루션을 통해 편리하게 분석 리포트를 생성하고 조직 구성원에게 배포할 수 있으며, 전세계 호텔에서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데이터에 근거한 보다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