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GS홈쇼핑 통해 컬러 노트북 인스피론 1420 판매
상태바
델, GS홈쇼핑 통해 컬러 노트북 인스피론 1420 판매
  • 장윤정
  • 승인 2007.09.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인터내셔널(대표 김인교 www.dell.co.kr)은 GS 홈쇼핑을 통해 인텔 센트리노 듀오 프로세서 기술을 갖춘 블랙, 라임그린, 핑크 컬러의 인스피론 노트북 1420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새벽00시 40분부터 1시 40분까지 총 60분간 판매될 제품은 디자인과 뛰어난 색을 자랑하는 14.1형 노트북 컴퓨터인 인스피론 1420 제품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블랙, 라임그린, 핑크 컬러로 현재 소비자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컬러로 선정됐다. 코어 2 듀오 프로세서를 포함한 최신 인텔 센트리노 듀오 프로세서 기술 기반으로 인텔 965GM칩셋을 탑재해 강력한 사양을 자랑한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99만 9천원대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노트북 고장까지 무상으로 AS 혹은 교체해 주는 안심보장서비스와 함께 익일 출장 서비스가 각각 1년 제공된다. 델코리아는 지난 7월, 홈쇼핑 판매를 통해 델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없었던 고객들에게 제품을 소개, 매진을 기록하며, 좋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홈쇼핑 판매에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라임그린, 핑크, 블랙 컬러를 선정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델코리아의 이신영 부장은 “지난번 첫 홈쇼핑 판매시 검정색 인스피론 1420 제품만을 선보였는데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에는 고객들을 위해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혀 지난번에 이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