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연구소, 시연용 장비 할인 등 협력사 지원책 발표
상태바
안연구소, 시연용 장비 할인 등 협력사 지원책 발표
  • 오현식
  • 승인 2007.09.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사업 강화를 꾀하고 있는 안철수연구소(대표 오석주 www.ahnlab.com)는 여의도 CCMM빌딩에서 네트워크 보안 사업 협력사 30여 곳을 초청 ‘2007년 하반기 파트너 간담회’를 개최하고, 향후 네트워크 보안 사업 강화를 위해 협력사와 더욱 긴밀하게 공조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는 트러스가드 제품군, 앱솔루트 제품군의 판촉을 위한 다양한 협력사 지원계획을 발표했다. 우선 앱솔루트 방화벽/IPS 제품군의 경우 우선 시연용 장비를 협력사에 할인가로 공급해 고객의 요구에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했으며, 또한 설치된 기존 제품군을 최신 장비로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도 발표됐다. 트러스가드 UTM/SCM 제품군의 경우, 전문 협력사를 선정해 영업 권한을 대폭 강화해 부여하기로 했으며, 대규모 공급과 초중고교 공급 시에는 협력사에 대한 할인 혜택이 확대된다. 이는 초기 시장의 주도권을 선점하고 및 유통 시장에서 영향력을 증대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이다.

이번 간담회는 기존 채널 구조를 총판 체제로 단일화한다는 파트너 재편 방안이 발표된 이후 첫 개최된 것. 안철수연구소는 총판 체제로의 전환을 통해 파트너 사의 책임과 권한을 확대한 바 있다. 안철수연구소는 향후 파트너 간담회를 반기에 한 번 정례화해 고객 접점에 있는 협력사들의 현장감 있는 의견을 듣고, 이를 수렴해 다양한 판촉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갈 계획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