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사업부, 스티브 밀리건 CFO 영입
상태바
히타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사업부, 스티브 밀리건 CFO 영입
  • 승인 2007.09.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 글로벌 스토리지 테크놀러지스(Hitachi Global Storage Technologies, 이하 히타치 GST)는 스티브 밀리건 (Steve Milligan)을 최고 재무 책임자(CF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단기적으로는 히타치 GST의 지속적인 수익률 창출을 가속화 시키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밀리건은 히타치GST에 합류하기 이전, 웨스턴 디지털의 수석 부사장 및 CFO로 역임했다.
 
히타치 GST의 최고 경영자인 히로아키 나카니시(Hiroaki Nakanishi)는“우리는 히타치 GST가 탄탄한 재정력을 갖추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HDD 업계의 전문가 팀을 고용했다. 스티브 밀리건은 이제 이 팀의 주요 일원으로 히타치 GST의 뛰어난 사업 수행 및 지속적인 수익률 창출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라고 말했다.
 
밀리건은 12년간 몸담은 프라이스 워터하우스(Price Waterhouse)사에서의 경력을 시작으로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업계에 발을 내딛기 시작했다. 프라이스 워터하우스에서 그는 IBM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사업부의 회계 감사 책무를 맡았다. PC 업계 전반적인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소비의 70%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인 IBM과 델에서의 경력을 통해 그는 PC 산업에 대한 노하우를 쌓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