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1회 대학생 노트북 체험단 성황리 종료
상태바
아수스, 1회 대학생 노트북 체험단 성황리 종료
  • 강석오
  • 승인 2007.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노트북 제조회사 아수스( kr.asus.com)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진행했던 제1회 아수스 대학생 노트북 체험단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아수스코리아와 대학생활포털 캠퍼스라이프(www.campuslife.co.kr)의 공동 주최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온라인을 통해 모집한 대학생 10명을 대상으로 아수스 F3Jc 노트북 체험 기회를 부여한 행사였다. 행사 참여자들이 4주간 해당 노트북을 사용하며 매주 다른 미션을 부여 받아 해당 미션에 대한 체험기를 지정 커뮤니티 및 개인 블로그에 등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9월 15일 아수스 제1회 대학생 체험단 이벤트의 최종 결과가 발표됐으며 참여자 가운데 가장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국민대학교 김영준 군에게 아수스 F3Jc 노트북이 특별 증정됐다. 아울러 2등과 3등에게는 5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고 다른 참여자들에게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F3Jc 노트북을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했다.

8월 12일부터 9월 9일까지 진행됐던 이번 행사는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아수스가 노트북 활용도가 높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주최하는 첫 번째 캠퍼스 이벤트였으며, 앞으로는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