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블루투스 헤드셋 2종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블루투스 헤드셋 2종 출시
  • 장윤정
  • 승인 2007.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디지털 소음제거 기능 등 첨단기술을 탑재해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멀티포인트(Multipoint)’ 기능으로 다양한 블루투스 기기와 동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HBH-DS98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클립형 디자인으로 탈부착이 쉽고 이어폰 분리형 디자인으로 모든 3.5mm규격 이어폰과 완벽 호환되는 실속형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HBH-DS200’ 도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

‘HBH-DS980’은 주변의 소음을 상쇄시켜주는 ‘디지털 소음 제거 기능’과 선명한 목소리 전달을 가능케 하는 ‘에코 감소기능’을 채택해 지하철이나 번화가 등 시끄러운 곳에서도 주변소음에 구애 없이 선명한 음악 감상과 전화통화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주변상황에 따라 전화통화 음량을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고속 자동 음량 조절기능’을 갖춰 별도의 번거로운 기능조작 없이도 상황에 맞는 음량으로 편리하게 전화통화를 할 수 있다. 최대 2개의 블루투스 기기와 동시에 연결이 가능한 ‘멀티포인트(Multipoint)’기능 역시 HBH-DS980의 큰 장점이다. 휴대폰, PC, PDA, MP3플레이어 등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각종 기기들과 동시에 무선 연결이 가능해 PC나 PDA에 있는 음악 파일을 휴대폰이나 MP3플레이어에 이동시키지 않아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음악을 즐기다 전화가 걸려오면 자동으로 ‘음소거’ 모드로 전환돼 신속하게 전화통화를 연결할 수 있다. OLED 화면을 통해 발신자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 전화 수신여부를 결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화통화를 하더라도 통화가 끝나면 직전에 감상하던 음악이 자동 재생돼 번거로운 재조작 없이도 손쉽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A2DP(Advanced Audio Distribution Profile) 규격을 지원하는 블루투스2.0을 지원해 고품질 음악감상은 물론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도 보장한다.

HBH-DS980의 가격은 11만 9천원, HBH-DS200의 가격은 8만 9천원이며, 9월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화구매 및 소니스타일 온라인 쇼핑몰(www.sonystyle.co.kr), 소니 직영점인 소니 스타일 코엑스, 압구정, 명동점, 부산점, 분당점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 이후에는 주요 백화점, 할인점, 양판점 및 전국 소니 공식 대리점, 직영점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전화구매를 통해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을 참고하면 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