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선트, 새로운 최고 재무 관리자(CFO) 선임
상태바
커넥선트, 새로운 최고 재무 관리자(CFO) 선임
  • 승인 2007.09.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텍선트 시스템즈는 카렌 로셔가 수석 부사장 겸 최고재무관리자(CFO)로 자사에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48세의 로셔는 다른 기회를 찾아 커넥선트를 떠나는 J. 스콧 블로인(J. Scott Blouin)을 대신하게 되며 커넥선트의 사장 겸 CEO인 다니엘 아르투시(Daniel Artusi)에게 업무보고를 하게 될 것이다.

다니엘 아르투시는 “카렌은 반도체 업계에서 경험이 많은 베테랑으로서 완벽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커넥선트의 경영진에게 굉장한 도움이 될 것이다. 커넥선트가 목표를 명확히 하고 사업 및 재무 성과를 가능한 빨리 향상시키는 중대한 작업에 집중하고 있는 이 시기에 카렌은 자신의 넓고 깊은 재무관리경험을 통해 회사에 매우 귀중한 공헌을 할 것임을 확신한다. 나는 모토로라 반도체에서 수년간 카렌과 함께 일했던 즐거운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가 최고 수준의 청렴성을 지닌 현명하고, 헌신적이며, 열정적인 전문가임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카렌 로셔는 “커넥선트의 CFO로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는 나의 경력에 있어 최고의 시점을 맞고 있음을 의미한다. 커넥선트는 매우 특별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확실한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커넥선트의 팀과 협력해 재무 지표를 향상시키고 가치를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다. 다니엘과 함께 일하는 것을 매우 기대하고 있으며 새로운 업무를 하루 빨리 시작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