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코리아, 조원석 지사장 재선임
상태바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조원석 지사장 재선임
  • 승인 2007.09.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대표 존 코인 www.wdc.com/kr)은 한국 지사장으로 초대 지사장이었던 조원석(46) 지사장을 재선임했다고 발표했다. 향후 조원석 지사장은 웨스턴디지털코리아의 운영 전반을 책임지면서 회사의 발전과 성장을 이끌어 나가게 된다.

조원석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지사장은 1987년 삼성전기에서 업무를 시작해 5년간 싱가폴에서 삼성 Asia에 근무했으며 한국 리니오(Lineo)에서 마케팅 이사를 역임했다. 이후, 2002년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지사 설립 당시 3년 여간 초대 지사장으로 근무했고, PG 그룹 말레이시아 대표이사를 역임한 후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지사장으로 재 취임하게 됐다.

조원석 지사장은 "웨스턴디지털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하드디스크를 공급해 온 세계적인 기업으로서, 한국 지사 설립 이후 웨스턴디지털코리아가 축적해온 경험 및 경쟁사와의 차별성을 통해 향후 하드디스크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취임 각오를 밝혔다. 또한, “하드디스크가 PC나 노트북뿐만 아니라 소비자 가전제품에도 널리 쓰임으로써 다양해진 소비자 욕구를 반영하도록 힘쓸 것이며 더욱 안정적인 제품을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웨스턴디지털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재선임에 대해 웨스턴디지털 아시아 퍼시픽 세일즈 담당 부사장인 Y.S Chia는 “웨스턴디지털 코리아를 이끌 새 인물로 조원석 지사장을 다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조 지사장은 한국 지사 설립 단계에서부터 한국 시장을 담당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경험과 탁월한 운영 및 마케팅 감각으로 향후 한국 시장 에서의 웨스턴디지털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