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 KT 보안관제시스템에 방화벽 공급
상태바
어울림정보, KT 보안관제시스템에 방화벽 공급
  • 오현식
  • 승인 2007.09.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은 KT텔레캅 관제시스템 사업에 이어 KT가 발주하는 KT 보안관제 시스템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어울림정보기술은 쌍용정보통신이 수주한 40억원 규모의 KT텔레캅 관제시스템 사업에서 방화벽을 공급하게 됐으며, 이와 연계해 진행되는 KT의 보안관제 사업에도 어울림정보기술의 자체 개발 통합장비인 시큐어웍스 장비를 공급하게 됐다.

갈수록 지능화되고 고도화되는 해킹과 컴퓨터바이러스의 위험으로부터 KT텔레캅 정보자산을 효율적으로 운영관리하기 위해서 각각의 보안 솔루션(침입탐지, 컨텐츠필터링, 침입차단 등)의 통합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제기되는 상황. KT텔레캅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시스템들의 효율적인 운영관리 외에도 철저한 예방점검을 통한 장애발생 최소화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박동혁 어울림정보 사장은 “상반기 방화벽 및 VPN 등의 네트워크 보안 사업 부분에서의 사이트 수주가 늘어남에 따라 방화벽/VPN영업이 활성화됨으로써, 올해 어울림은 가상사설망 부분뿐만 아니라 기가 방화벽 부분의 매출도 더불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하반기에 보다 강화된 영업을 단행하여 업계 선두주자로써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