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쓰리시큐리티, 컨설팅 프로젝트 300건 달성
상태바
에이쓰리시큐리티, 컨설팅 프로젝트 300건 달성
  • 오현식
  • 승인 2007.09.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컨설팅 전문업체 에이쓰리시큐리티컨설팅(대표 백태종)이 컨설팅 프로젝트 300건째를 달성했다. 에이쓰리시큐리티컨설팅은 대구은행과 부산은행이 통합 발주한 ‘주요정보통신기반시설 정보보호 컨설팅 프로젝트’ 수주로 300번째 프로젝트를 달성하게 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금융 및 통신 등 국가 주요 기관이 매 2년마다 의무적으로 해킹 등 외부침해 사고에 대비, 전산시스템 정보보호 대책을 세우도록 하고 있는 ‘정보통신기반보호법’에 따른 것으로 에이쓰리시큐리티컨설팅은 오는 10월까지 2개월간 대구은행과 부산은행의 보안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기반시설 취약성 분석 및 평가 외에도 전자금융거래법의 발효에 대비한 종합적인 정보보호 마스터플랜, 그리고 ISO27001 사후 심사를 위한 관리대책 등이 제시된다.

300건째 실적 달성은 정보보호컨설팅 선두주자의 입지를 더욱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에이쓰리시큐리티컨설팅 측은 기대했다. 에이쓰리시큐리티컨설팅은 지난해 2월 정보보호컨설팅 200건 달성한 바 있다.
에이쓰리시큐리티컨설팅 백태종 대표이사는 “올해에도 주요 기반시설들의 취약성 점검 관련 프로젝트가 꾸준히 있다”면서 “이러한 기본적인 보안컨설팅 시장의 유지는 물론 기반시설의 확대 및 신규 시장 개발 등 꾸준한 성장을 도모해 프로젝트 1000건 달성까지 지속적으로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