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소스코드 보안 가능한 ‘DRM ONE’ 솔루션 출시
상태바
파수닷컴, 소스코드 보안 가능한 ‘DRM ONE’ 솔루션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8.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www.fasoo.com)이 서울 역삼동 르네상스 호텔에서 ‘파수 솔루션 데이 2007(Fasoo Solution Day 07 Seoul)’을 개최하고, ‘NX 테크놀로지’와 이에 기반한 차세대 DRM 솔루션인 ‘DRM ONE’ 출시를 알렸다.

파수닷컴은 DRM ONE는 파수닷컴의 축적된 기술력을 100% 활용해 개발된 차세대 DRM 솔루션이다. 파수닷컴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제어기술인 NX 기술을 기반으로 일반 문서뿐만 아니라 전문 데이터까지 손쉬운 방법으로 한층 강화된 보안을 적용할 수 있다.

‘DRM ONE’은 설계도면 보안 솔루션인 ‘DRM ONE for CAD’와 지리정보 보안 솔루션인 ‘DRM ONE for GIS’, 소스코드 보안 솔루션인 ‘DRM ONE for CODE’, 그리고 그래픽 데이터 보안 솔루션인 ‘DRM ONE for GRAPHIC’으로 구성돼 각 분야에 전문성을 고려해 최적화된 보안을 제공한다. 특히 지리정보, 소스코드, 그래픽 데이터에 대한 DRM 적용은 세계 최초의 사례라는 것이 파수닷컴 측의 설명이다. 또한 구축과정 및 사용상의 복잡성은 간소화되고 보안성은 한층 강화된 사용자 지향의 DRM 환경을 제공, 전문성 및 높은 숙련도를 요구하는 업무환경은 최대한 존중해 전문가의 생산성은 최대한 보장하게 된다.

파수닷컴의 조규곤 대표는 “이번 ‘DRM ONE’ 솔루션의 출시는 그 동안 어렵고 복잡하게만 생각해서 망설여지던 DRM 시장에 돌파구를 마련한 것이며, 획기적인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파수닷컴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항상 귀를 기울여 DRM 기술을 계속 개발함으로써 국내는 물론 해외 DRM시장을 이끌어가는 선두기업으로서의 책임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