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김병원 대표이사 사장 취임
상태바
한국후지쯔, 김병원 대표이사 사장 취임
  • 승인 2007.08.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쯔는 2007년 8월 21일부로 김병원 대표이사 전무가 대표이사 사장에 취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는 안경수 한국후지쯔 대표이사 회장 겸 후지쯔 본사 경영집행역 상무의 사임에 따른 개편으로서, 앞으로 한국후지쯔는 김병원 신임 사장을 필두로 본격적으로 서비스 비즈니스 사업을 추진해나갈 것이다.
 
김병원 신임 사장은 1954년 경북 고령 출생으로 대구 대건고등학교와 경북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1980년 한국후지쯔 OS부에 입사했다. 이후 소프트웨어기획부, 마케팅부, 네트워크사업부, 솔루션기술부 등 주요 부서를 거치며, 소프트웨어 개발, SE, 영업, 마케팅 등 IT 전분야에 걸쳐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다.
 
한국후지쯔는 김병원 신임 사장의 취임과 함께 2007년을 서비스 중심 사업구조 확립의 원년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내부조직을 효율화하고, 컨설팅 중심의 영업을 강화하고, 고객감동 서비스 체제를 구축하여 하드웨어 중심의 사업구조를 컨설팅 및 서비스의 고부가가치형 사업구조로 전환해나갈 것이다. 특히 전세계 컨설팅 및 SI 서비스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하고 있는 후지쯔 본사의 풍부한 노하우와 레퍼런스를 적극 활용하여, 하드웨어 플랫폼, 컨설팅, 서비스에 이르는 가치사슬을 연결해 고객의 니즈를 리드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