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신임 CFO로 로빈 덴홈 썬 수석 부사장 선임
상태바
주니퍼, 신임 CFO로 로빈 덴홈 썬 수석 부사장 선임
  • 강석오
  • 승인 2007.08.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네트워킹 시장을 선도하는 주니퍼네트웍스는 로빈 M 덴홈(Robyn M. Denholm)을 CFO(Chief Financial Officer)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덴홈 부사장은 썬마이크로시스템즈의 기업 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을 역임했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회장 겸 CEO인 스캇 크리언스는 “로빈이 주니퍼의 경영진으로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세계 유수의 리더들과 협력하면서 축적한 약 25년 간의 재무 관련 경험을 토대로 자사의 주요 의사 결정에 대한 재정적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물론 주니퍼의 전 세계 비즈니스 목표와 미래의 성공을 이끄는 전략적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덴홈 부사장은 주니퍼의 전 세계 재무 및 회계 조직을 총괄하는 것은 물론 법률, IR(Investor Relations) 및 전 세계 설비 부문을 이끌게 된다.

덴홈 부사장은 “끊임 없는 혁신을 실현해 나가는 회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주니퍼는 고성능 네트워크를 지향하는 기업들이 제시하는 주요 네트워크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데 있어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며 “주니퍼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가장 선호되는 고성능 네트워킹 업체로서 주니퍼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조직 전반에 걸쳐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