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베다니 마이어 신임 글로벌 마케팅 수석 부사장 임명
상태바
블루코트, 베다니 마이어 신임 글로벌 마케팅 수석 부사장 임명
  • 승인 2007.08.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왠 가속 및 웹 보안 장비 업체인 블루코트(www.bluecoat.com)는 신임 글로벌 마케팅 수석 부사장으로 베다니 마이어(Bethany Mayer) 부사장을 임명한다고 밝혔다.

마이어 부사장은 보안 및 인프라 전문 회사에서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쌓았으며, 세계적인 마케팅 기관 설립 및 인지도 향상 부분의 전문 지식을 보유한 전문가로 제품 전략,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이니셔티브 등 블루코트의 통합 마케팅 프로그램을 총괄하게 된다.

블루코트 브라이언 네스미스 CEO는 “마이어 부사장은 고성장 신생 기업에서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직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경험과 더불어 전문적인 엔터프라이즈 보안 지식을 보유하고 있어, 블루코트가 웹 보안 게이트웨이 부분에서의 지속적인 성공을 유지하고 왠 애플리케이션 전송 솔루션을 엔터프라이즈까지 확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어 부사장은 “왠 애플리케이션 전송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블루코트는 안전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가속을 필요로 하는 기업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유일한 기업”이라며 “여기에 웹 보안 게이트웨이에서의 리더십을 결합함으로써, 블루코트는 다른 기업이 구현하지 못했던 기술을 실현할 수 있는 실행력을 지니고 있다. 이처럼 블루코트의 다양한 수상 경력을 지닌 기술 및 고객 포트폴리오는 시장에서 독보적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