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롬, 초소형 UTM ‘CR25i’ 출시
상태바
사이버롬, 초소형 UTM ‘CR25i’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롬(Cyberoam)의 국내 총판인 모젠소프트(대표 노철희 mozensoft.com)는 사이버롬이 CR25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R25i는 소기업, 지사 및 자택근무자, 원격 오피스에 이르는 기업 환경에 맞춰 설계된 초소형 UTM 장비이다.

50여명의 사용자를 지원하는 초소형 UTM 기기이지만, 사용자 인증 기반 통합 위협 관리로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CR25i는 소규모 기업에게 방화벽, VPN,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팸, 위협 탐지 및 차단(IDP), 콘텐츠필터링, 대역폭 관리, 멀티링크 매니저를 포함한 강력한 기능들을 단 하나의 장비에서 제공하는 것. 중앙의 관리자가 원격사무소나 지사의 사용자들을 모니터링하고 통제할 수 있으며, 원격 및 지사 사무소(ROBO) 사용자들은 사이버롬 VPN 터널을 통해 안전하게 연결된다.

모젠소프트 노철희 대표는 “한정된 보안 시설과 인적자원으로 인해 소호 사용자들은 악의적인 각종 공격에 매우 취약한 상태”라고 지적하면서 “CR25i는 사용하기 편리한 하나의 장비를 통해 하부 조직에 아무런 영향 없이, 내부와 외부 위협으로부터 기업이 필요로 하는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