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가드코리아, UTM 제품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워치가드코리아, UTM 제품 프로모션 진행
  • 오현식
  • 승인 2007.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치가드코리아(대표 정종우 www.watchguard.com/kr)는 엔드 유저들에게 자사 제품 사용 기회를 확대 제공하고 UTM에 대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방화벽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 및 경쟁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솔루션 업그레이드와 트레이드-인 프로그램도 포함돼 있다.

우선 워치가드코리아는 엔터프라이즈급 UTM 제품인 ‘워치가드 X 피크’와 서비스 프로그램 ‘라이브시큐리티’ 1년 프로그램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치가드 X 피크’는 워치가드가 대기업 및 데이터센터를 타깃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300명에서 최대 5000명까지의 사용자가 UTM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만큼 확장성이 뛰어나다.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동일한 예산으로 네트워크 보안 장치를 이중화할 수 있어 네트워크 가용성을 한층 높일 수 있다.

또한 워치가드코리아는 중형 UTM 구매 시 소형 UTM 제품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아울러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본사와 지점을 동시에 갖춘 분산 환경에서 네트워크 전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설계된 것으로 워치가드의 중형 UTM 솔루션인 ‘파이어박스 X 코어’ UTM 번들을 구입하면 소형 제품인 ‘파이어박스 X 에지’가 무료 제공된다.

세 번째로는 소형 UTM 번들 2개 구입 시 1개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워치가드의 소형 UTM 제품인 ‘파이어박스 X20e’ UTM을 2대 구입하면, ‘파이어박스 X10e’ 1대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지사에 보안 장비 도입을 고려하는 고객은 이를 활용해 구축비용을 한층 절감할 수 있다. 본사나 데이터센터의 보안에는 극도로 신경을 쓰지만, 지점의 보안에는 허술한 경우가 많은데 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산재한 지점의 보안성을 향상시길 수 있게 된다고 워치가드코리아 측은 밝혔다.

윈백을 위해서 현재 사용중인 방화벽, VPN 엔드 포인트, 콘텐츠 필터, 스팸 차단 장치 등 네트워크 하드웨어 단품을 UTM으로 업그레이드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경쟁사 제품 사용 고객은 물론 기존 워치가드의 고객사도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 UTM 업그레이드를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다. 워치가드의 대형·중형·소형 UTM 장비인 파이어박스 피크·코어·에지 어느 것이든 선택할 수 있다.

워치가드 코리아의 정종우 지사장은 “고객들이 좀더 쉽고 저렴하게 워치가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워치가드는 앞선 기술력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UTM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