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ATI 기반 ‘던전앤파이터’ 그래픽 카드 패키지 출시
상태바
AMD, ATI 기반 ‘던전앤파이터’ 그래픽 카드 패키지 출시
  • 장윤정
  • 승인 2007.08.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코리아는 네오플이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Dungeon & Fighter)’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ATI 라데온(Radeon) HD 2400 기반의 그래픽 카드 패키지를 발매 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AMD코리아는 지난 6월 출시한 ‘던전앤파이터’ 그래픽 카드 패키지의 인기에 힘입어 그래픽 카드 시장에서의 AMD에 대한 선호도가 크게 향상되고 있으며, 특히 최근 출시한 HD 2600/2400 그래픽 카드 신제품들의 성능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만족도가 입소문을 타면서 지속적으로 시장 점유율이 급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AMD와 삼성전자는 이번ATI 라데온 HD 2400 기반의 패키지에 대해서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던전앤파이터 ATI 칭호, 레테의 강물, 하트비트메가폰 10개 등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공동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게 된다. AMD와 삼성전자는 지난 2006년 1월에 실시했던 공동 프로모션이 성공을 거둔데 이어, 두 번째 공동 프로모션에서도 조기 매진이라는 큰 성공을 거두게 되어 향후 공동 프로모션 및 기술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향후에도 양사는 던전앤파이터의 인지도를 활용함과 동시에 게이머들이 필요로 하는 컴퓨팅 성능을 함께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진행함으로써 게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AMD코리아의 최은정 차장은 “지난 6월 출시한 ‘던전앤파이터’ 그래픽 카드 패키지는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므로써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게이머들에게 어필해 조기 매진으로 이어졌다”라고 평가하고, “이번 패키지는 시장에서 이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 ATI 라데온 HD 2400기반으로 공급되어 더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