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스·포티넷, 글로벌 파트너 계약
상태바
유니시스·포티넷, 글로벌 파트너 계약
  • 오현식
  • 승인 2007.08.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www.fortinet.com)과 유니시스(www.unisys.com)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아웃소싱으로 제공되는 유니시스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와 관련된 것으로 유니시스는 유니시스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의 기반 장비와 운영 인프라로 포티넷 포티게이트 다중 위협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유니시스는 포티게이트-50에서부터 포티게이트-5000에 이르기까지 모든 포티넷의 일반 기업용 및 하이엔드급 보안 시스템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됐으며, 방화벽, 안티 바이러스, IPS, 웹 콘텐츠 필터링, 그리고 안티 스팸 기능들을 위한 모든 아웃소싱 요건들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유니시스는 또한 하이엔드 고객들의 요구 사항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필수 요소인 배포 서비스와 24시간 교체 서비스를 통해 포티게이트 제품들을 지원한다.

유니시스의 엔터프라이즈 보안 부사장이자 프로그램 매니저인 폴 데이비스는 “전통적 방화벽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다중 기능 시스템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엔 역부족이었다”면서 “포티게이트 시스템의 성숙도 및 신뢰성, 활용성과 서비스 제공자들에게 중요한 중앙 관리에 대한 우수한 성능에 대한 확신을 갖고 포티넷을 통합보안장비 공급 기업으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다중 위협 보안 장비들은 다중 포인트 솔루션 관리에 비해 운영상의 부담을 줄이고, 동시에 비용 절감과 시스템 구축의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안티 바이러스, 방화벽, VPN, IPS, 안티 스팸, 안티 스파이웨어, 웹 필터링과 트래픽 셰이핑과 같은 필수 보안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들을 포티넷의 포티OS 플랫폼에 통합하고 있다.

포티넷 칼 소더런드 부사장은 “전세계적으로 명성이 드높은 유니시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포티넷이 최고의 글로벌 아웃소싱 기업에게 중요한 파트너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며 “유니시스와 고객들이 포티게이트 시스템이 제공하는 최고의 성능과 호환성, 그리고 관리의 용이성과 포괄적인 보안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이번 파트너십의 의의를 밝혔다. <오현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