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코리아, UTM 장비 리스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주니퍼코리아, UTM 장비 리스 프로그램 실시
  • 오현식
  • 승인 2007.08.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네트웍스코리아(대표 강익춘)는 총판사인 인성디지탈, 정원엔시스템과 함께 통합보안솔루션인 SSG 제품에 대해 리스 프로그램(Lease Program)과 무상 서비스, 교육, 제품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SSG 이지 프로그램(SSG Easy Program)’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올해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SSG 이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리스 프로그램은 주니퍼와 IGF(IBM Global Financing)가 제휴해 제공되는 것으로 주니퍼 SSG 제품을 구매할 때 ISG를 통해 금융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SSG 제품 구매 비용을 월별 납부로 이용할 수 있어 제품 구입에 대한 초기 비용 부담을 해소할 수 있다.

SSG 이지 프로그램은 리스 프로그램 뿐 만 아니라 모든 SSG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포함하고 있다. ▲SSG 제품에 대한 3년간 무상 서비스 제공 ▲총판사에서 매월 실시하는 보안 교육에 우선적으로 참석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등이 SSG 이지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 또한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계약기간에 발생하는 모든 이자를 총판사에서 대납하게 됨으로써 비용 부담이 더욱 줄어들게 된다. 이 외에도 주니퍼코리아는 리스 프로그램 고객 신청서를 작성해서 보내 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SG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해 줄 계획도 갖고 있다.

채널팀 신철우 상무는 “이번에 발표한 SSG 이지 프로그램은 우수한 제품, 무이자 금융지원, 3년 무상 서비스, 교육이라는 네 가지 핵심 요소를 한 패키지에 묶어 제공하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라며 “리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업체는 많지만 이렇게 포괄적인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업체는 드물 것” 이라면서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주니퍼코리아는 이 외에도 이번 리스 프로그램에 참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네비게이션, 전자사전, 백화점 상품권 등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