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 공공기관에 기가급 방화벽 공급 ‘호조’
상태바
어울림, 공공기관에 기가급 방화벽 공급 ‘호조’
  • 오현식
  • 승인 2007.07.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은 최근 환경관리공단, 서울시시설관리공단, 토지공사, 한국개발연구원, 한국문화정보센타 등 공공기관에 기가급 침입차단시스템인‘시큐어웍스 3000 V4.0(SECUREWORKS 3000 V4.0)’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어울림정보의 시큐어웍스 3000 V4.0은 네트워크의 불법적인 위협요인을 사전에 차단함으로써 네트워크 가용성과 안정성을 높여주는 솔루션. 어울림정보기술 측은 중앙부처중심으로 지속적인 공급이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어울림정보기술은 또한 현재 5000여개의 고객을 사 중 상반기에만 50여개 기관이상이 기가 제품군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으며 하반기에는 100여개 기관 이상을 업그레이드 대상으로 목표를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어울림정보기술은 기존 4.0 계열 제품들(K시리즈)도 100Mbps의 네트워크 환경에서 기가 환경으로 네트워크 성능 최적화 작업과 병행해서 UTM화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10G급 UTM 제품을 출시하여 온라인 게임, 포털 등 네트워크 트래픽이 높은 온라인 기업들과 초고속 국가망을 이용하는 공공기관, 한국전산원 등 대형 금융기관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박동혁 어울림정보 사장은 “상반기 방화벽 및 VPN 등의 네트워크 보안 사업 부분에서의 사이트 수주가 늘어남에 따라 방화벽/VPN영업이 활성화됨으로써 올해 어울림은 가상사설망 부분 뿐만 아니라 기가 방화벽 부분의 매출도 더불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하반기에 보다 강화된 영업을 단행하여 업계 선두주자로써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