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라, 아태지역 부사장으로 에한 쉐이크 선임
상태바
알테라, 아태지역 부사장으로 에한 쉐이크 선임
  • 승인 2007.07.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테라코퍼레이션은 급속도로 확장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에한 쉐이크(Erhaan Shaikh)를 지역 담당 부사장 및 매니징 디렉터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Shaikh는 홍콩에 위치한 알테라의 아시아 태평양 본부에서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쉐이크는 반도체, EDA, 고객 관계, 필드 애플리케이션, 및 판매 관리분야에서 쌓은 18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새로운 자리에서 일하게 된다. 쉐이크는 알테라의 전세계 고객,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FAE) 및 매니저들을 총괄하는 전세계 필드 애플리케이션 부사장을 역임했다. 알테라에 합류하기 이전에는 신플리시티의 유럽지역 전무이사로 근무했으며, 다른 여러 반도체 회사에서 판매 관리 및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을 담당했다.

쉐이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제조 및 디자인 분야가 급속한 속도로 계속 성장하고 있는데, 알테라는 이 지역이 제공하고 있는 많은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준비가 돼 있다”며 “알테라의 아시아 태평양 팀과 이 지역의 고객 및 파트너들과 협력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계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알테라 전세계 세일즈 담당 수석부사장인 조지 파파(George Papa)는 “쉐이크는 비교할 수 없는 리더십으로 FAE 조직을 구축해 전례가 없는 디자인 윈(design win) 성공을 거뒀다. 뛰어난 프로세스 및 비즈니스 기술을 가진 강력한 기술 팀을 구축하는 그의 능력은 이미 검증되었다. 엔지니어링, 판매 및 마케팅 관리에 있어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업계 전문가 Shaikh가 합류함에 따라 우리 고객들은 알테라의 솔루션을 활용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사업 기회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