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컴퓨팅, 김앤장과 OTP 공급 계약 체결
상태바
시큐어컴퓨팅, 김앤장과 OTP 공급 계약 체결
  • 오현식
  • 승인 2007.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어컴퓨팅코리아(대표 이상호 www.securecomputing.co.kr)가 국내 최대 로펌 김앤장 법률사무소와 일회용비밀번호(OTP) 솔루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시큐어컴퓨팅코리아는 이번 김앤장 법률사무소와의 계약 체결을 계기로 금융권에 치중된 OTP 활용 영역을 다른 산업군으로 한층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시큐어컴퓨팅은 그동안 시티은행, 베나맥스은행 등 세계적 금융회사에 OTP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국내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 2월 초소형 OTP 단말기인 ‘세이프워드 알파인 토큰(SafeWord Alpine Token)’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기도 했다.

‘세이프워드 알파인 토큰’은 사이즈가 산악 장비 모양을 본뜬 디자인으로 알파인으로 명명된 제품. 소형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배터리 수명을 유지하기 위한 온-오프 버튼을 갖추고 있어 기존 제한적 배터리 수명에 따른 문제점을 보완했다. 또한 한 대의 인증서버로 시간 동기화(Time sync) 및 이벤트 동기화(Event Sync) 방식 및 OATH를 모두 지원해 운영자에게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이상호 시큐어컴퓨팅코리아 대표는, “시큐어컴퓨팅은 금융권 고객뿐만 아니라 김앤장 법률사무소와 같은 비금융권 고객들에게 전세계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시큐어컴퓨팅 기술력을 바탕으로 확실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