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터스, 노바일렉트로닉 제품 구매 고객 서비스 지속 지원
상태바
시터스, 노바일렉트로닉 제품 구매 고객 서비스 지속 지원
  • 김나연
  • 승인 2007.06.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터스(대표 이준표)는 루센 맵SW가 탑재된 노바일렉트로닉 단말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루센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루센이 탑재돼 있는 노바일렉트로닉의 NH-4300, Napi-75ND, an-3500GOLD, NV2DIN, NV-T7, SNP-7600 단말기 등을 구입한 고객은 www.rousen.com에서 회원등록을 통해 업그레이드 및 고객지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터스의 한 관계자는 “유사 사이트에서 행해지는 불법적인 지도는 정품 루센으로 업그레이드 했을 경우, 향후 업데이트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타 홈페이지에서 불법적인 업데이트를 확인했을 때는 반드시 본사에 문의를 바란다”고 요청했다.
 
뿐만 아니라, 시터스는 노바일렉트로닉 부도로 인해 피해가 예상되는 고객들을 위해 현재 루센이 탑재 되어 있지 않은 80여 개의 노바일렉트로닉 제품에 대해서도 루센과의 호환성 및 지원 가능성 여부를 검토 중에 있다. 호환성 검토 및 테스트 결과는 오는 7월 말 경 발표할 예정이며, 전환 가능한 기종을 대상으로 고객지원을 확대할 방침이다.
 
시터스의 이준표 대표이사는 “루센 제품을 구매한 회원에게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시터스는 자사의 내비게이션 제품에 대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사용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터스의 이준표 대표이사는 이와 같은 고객 책임 기업정책 실현을 바탕으로 IT 산업발전, 특히 내비게이션 분야에서 이바지 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7일 정보통신부와 IT벤처기업연합회(www.picca.or.kr) 주최로 열린 제1회 ‘IT중소기업인의 날’을 기념해 ‘2007 정보통신 중소 기업 및 유공자 시상식’에서 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