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동영상 튜토리얼 컨테스트 실시
상태바
와콤, 동영상 튜토리얼 컨테스트 실시
  • 장윤정
  • 승인 2007.06.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서석건 www.wacomdigital.co.kr)는 온라인 기술 경연 사이트인 스클리포(www.sclipo.com)을 통해 와콤 펜 태블릿 튜토리얼 동영상 컨테스트를 금일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컨테스트는 전세계 와콤 유저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자는 해당 사이트에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독창적인 제작물을 어떻게 완성하는 지를 효과적으로 담아낸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컨테스트 심사는 웹 커뮤니티의 회원들을 통해 이뤄지며, 회원들의 검색 회수 및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340만원 상당의 전문가용 액정 태블릿 제품인 ‘신티크 21UX (Cintiq 21UX)’가 수여되며, 추가 5명의 입상자는 와콤의 최신 펜 태블릿 제품인 ‘뱀부(Bamboo)’를 수상하게 된다.
 
스클리포는 대표적인 온라인 네트워크 사이트 중에 하나로, 사이트 방문객들이 각종 기술과 관련된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개설됐다. 특히 스클리포는 다른 동영상 공유 웹사이트와는 달리 전문가들 혹은 일반 사용자들이 커뮤니티에 특정 제품에 대한 사용법, 팁 혹은 자신만의 노하우 기술 등을 보다 원활히 등록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스클리포는 최근 ‘유럽 최고의 웹 2.0 사이트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참여 방법은 스클리포 웹사이트 www.sclipo.com/challenge/wa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