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 보안 서비스 대폭 강화
상태바
호스트웨이IDC, 보안 서비스 대폭 강화
  • 오현식
  • 승인 2007.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는 보안시스템 강화를 위해 ‘공유형 방화벽(Firewall Expert)’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료 제공 대상은 호스트웨이의 자체 브랜드 서버인 ‘아이맥스(iMax)’ 서버호스팅 신규 신청 고객이 대상이다.

아이맥스 서버호스팅의 안정성과 비용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공유형 방화벽 보안서비스는 호스트웨이IDC에서 직접 개발해 즉각적인 장애대응과 복구가 가능한 웹 컨트롤 형식의 방화벽 서비스로 OS에 관계없이 적용 가능하고, 확장성이 뛰어나 효율적인 보안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호스트웨이IDC는 또한 서버 한대 가격으로 서버를 한대 더 제공하는 ‘아이맥스 310(코어2듀오)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서버 2대 구매 시 158만원이던 아이맥스 310 구매가를 79만원으로 대폭 낮춘 점이 특징으로, 설치비(10만원) 면제와 함께 방화벽 보안서비스(월 2만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스트웨이IDC 김성민 대표는 “비용절감과 보안이라는 2가지 요소를 고민하는 중소기업 고객들에게 경제적인 가격으로 서버호스팅 보안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방화벽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며 “올해 보안서버 웹서버 인증서비스, DB보안 서비스를 출시한 데 이어 앞으로도 고객사의 보안서비스 강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