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렉스마크, 다기능 컬러 레이저프린터 출시
상태바
한국렉스마크, 다기능 컬러 레이저프린터 출시
  • 강석오
  • 승인 2007.06.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2위의 프린팅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렉스마크(대표 정영학)는 기업용 다기능 컬러 레이저프린터 신제품 3종(모델명: C780n, C782n, C935dn) 및 컬러 레이저복합기 5종(모델명: X500, X502n, X782e, X940e, X945e) 등 총 8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다기능 컬러 레이저프린터 제품군은 기업들이 사내에서 컬러문서를 인쇄함으로써 외부의 전문 인쇄업체에 외주를 주는 것에 비해 시간과 비용 측면에서 탁월한 절감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일반 업무용 문서에서부터 초대장, 현수막 등의 까다로운 인쇄물의 출력뿐 아니라 환자들의 안전 강화를 위한 병원용 팔목 밴드에 환자의 컬러사진을 인쇄하는 것도 가능하다.

더불어 렉스마크 컬러 케어(Color Care) 기술을 통해 기업 내 컬러문서의 효율적 관리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 관리자는 기업 내 컬러가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린팅 기기마다 특정직원에게만 이용권을 부여해 제한적으로 사용하게 할 수 있으며, 프린팅 작업의 비용을 계산하는데 도움을 주는 커버리지 측정기(Coverage Estimator)와 같은 기능을 통해 대규모 컬러문서 인쇄 시 외주제작을 할 것인지 또는 사내 문서인쇄를 할 것인지에 대한 비용 효율적인 선택 방안을 제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한 다기능 컬러 레이저복합기 제품군은 컬러 인쇄, 복사, 팩스 및 스캔 등이 가능한 컬러 복합기이다.

비즈니스 워크그룹용 렉스마크 다기능 컬러 레이저복합기 제품군은 우수한 인쇄 품질 및 신뢰성 높은 성능을 바탕으로 기업들의 다양한 종류의 인쇄문서의 출력이 가능하다. 무거운 카드용지 및 비닐 라벨과 같은 까다로운 인쇄용지뿐만 아니라 야외용 인쇄물 및 대형현수막, 기업브로셔, 표지판 및 초청장 등의 인쇄도 가능하다.

렉스마크 X782e, X940e, X945e 제품군에는 한번의 아이콘 터치를 통해 복잡한 모든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는 렉스마크 이태스크(eTask) 컬러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기능이 내장돼 있다. 이를 통해 소매업, 금융, 헬쓰케어, 정부, 제조 및 교육 분야의 종사자들이 컬러 문서출력의 효율적인 업무진행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소기업 및 데스크톱 사용자를 위한 렉스마크 다기능 컬러 레이저복합기 제품군(모델명: X500, X502n)의 경우 기기통합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면서 고품질 컬러인쇄, 복사 및 스캔 기능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에게 이상적이다.

렉스마크는 2006년 전체매출액의 7.6%를 기술개발에 투자해 이번에 혁신적인 8종의 컬러 제품을 선보였으며, 또한 이러한 기술력을 통한 컬러 레이저 제품의 보급에 앞으로도 계속 앞장설 예정이다.

한국렉스마크 정영학 대표는 “국내에 선보인 신제품들은 성능, 품질 및 신뢰성 측면에서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렉스마크의 컬러 레이저프린팅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며 “이를 통해 한국렉스마크는 지속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기업들의 컬러문서 출력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함은 물론 기업대상 직접영업을 통해 프린팅 솔루션 선도업체로서의 자사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