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나모, PMP용 웹 콘텐츠 뷰어 출시
상태바
세중나모, PMP용 웹 콘텐츠 뷰어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중나모여행(IT부문)(대표 천신일, 김상배/www.namo.co.kr)이 PMP용 웹 콘텐츠 뷰어인 ‘핸드스토리 for PMP’(이하 핸드스토리 PMP)를 오는 7월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핸드스토리 PMP는 PC에서 보던 웹페이지를 PMP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볼 수 있게 해주는 통합 뷰어 프로그램으로, PDA 버전 출시에 이어 이번에 PMP용으로 첫 출시되며, 아이스테이션의 ‘T43’을 통해 서비스된다. 
 
기존의 PMP 사용자들이 주로 영화, 음악 등 멀티미디어 자료를 PC에서 다운로드해 이용하는 용도로 사용했다면, 이번에 출시된 핸드스토리 PMP를 통해서 개인이 선호하는 다양한 웹 콘텐츠를 매일매일 쉽게 업데이트 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핸드스토리 for PMP’는 PC에 설치돼 다양한 클립 및 전송 기능을 제공하는 HandStory SyncPMP와 PMP에 설치돼 전송된 클립을 볼 수 있는 뷰어 기능을 제공하는 HandStory for PMP로 구성된다. 클립 업데이트 후 PC와 PMP를 USB 케이블로 연결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클립이 PMP로 전송된다. 일 단위나, 시간 단위로 클립의 자동 업데이트 설정이 가능해 최신의 정보를 바로 받아볼 수 있다.

HandStory for PMP는 320도 해상도 모드를 지원해 만화 등 이미지 콘텐츠 이용이 편리하며, 터치스크린이나 버튼을 통한 조작이 손쉽다. 초 단위로 설정이 가능한 자동 스크롤을 이용해 콘텐츠를 보다 쉽게 볼 수 있으며, 클립 콘텐츠의 폰트 크기 변경도 가능하다.
 
세중나모 김상배 대표이사는 “PMP 보급율이 높아지면서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콘텐츠에 대한 욕구를 핸드스토리 PMP가 충족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PDA, PMP 외에도 네비게이션 등 다양한 개인 휴대 단말기용 핸드스토리를 출시하여 사업을 확대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세중나모는 이번 아이스테이션 T43에 이어 향후 다른 PMP 제품으로도 서비스를 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세중나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스테이션 ‘T43’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핸드스토리 for PMP 정품을 무료 증정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엑스박스 360, 영화 예매권, PMP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체험단은 오는 7월8일까지 이메일(hs_support@handstory.co.kr)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