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U1F 노트북, 대만 엑설런스 2007 어워드 획득
상태바
아수스 U1F 노트북, 대만 엑설런스 2007 어워드 획득
  • 강석오
  • 승인 2007.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수스(ASUS)의 U1F 노트북이 대만 정부가 수여하는 대만 엑설런스 2007 어워드(Taiwan Excellence 2007 Award)를 획득했다.

대만 엑설런스 어워드는 대만에서 생산된 고품질, 고부가가치의 가장 혁신적인 제품에 대해 대만 정부가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R&D, 디자인, 품질 시스템, 시장성 그리고 브랜드 인지도 등 다섯 가지 기준을 모두 만족시켜야 수여되는 상이다.

U1F 노트북은 전세계 시장에 출시되는 다양한 상품들 중에 우수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에 수여되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2007 어워드(RedDot Design 2007 Award)를 올 초 획득한 바 있으며, 대만 무역 협회 주최로 개최된 컴퓨텍스 2007(Computex 2007) 노트북 부문에서도 베스트 초이스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어 다시 한번 최고의 품질로 기술 혁신을 이끌어 가는 업체임을 증명했다.

케빈 두(Kevin Du) 아수스코리아 지사장은 “아수스 U1F 울트라 슬림 노트북이 세계적인 디자인 상인 레드닷 디자인상에 이어 컴퓨텍스 2007 베스트 초이스, 대만 정부가 수여하는 대만 엑설런스 2007 어워드를 연이어 수상해 기쁘다”며 “아수스는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을 가장 먼저 도입해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끊임없이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폭넓은 노트북 라인업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계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아수스 U1F 울트라 슬림 노트북은 피아노 코팅 LCD 상판과 스테인리스를 사용한 측면 마감처리, 카본섬유 합금의 외관, 순수 가죽으로 처리된 팜레스트 등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채택하여 사용자의 품위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초저전력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해 전력소모를 최소화한 상태에서도 빠른 성능을 제공하며, 더욱 밝은 휘도와 빠른 응답시간을 제공하는 특별한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해 차세대 울트라 슬림 노트북으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운 모델이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