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 미키마우스 디자인 ‘엠플레이어’ 출시
상태바
레인콤, 미키마우스 디자인 ‘엠플레이어’ 출시
  • 김나연
  • 승인 2007.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인콤(대표 양덕준, 김혁균 www.reigncom.com)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미키마우스 디자인을 적용한 MP3플레이어 ‘엠(M)플레이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엠플레이어’는 미키마우스의 깜찍한 캐릭터를 고스란히 담은 패션형 MP3 플레이어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액세서리처럼 활용 가능한 신개념 제품이다. 특히 미니하고 섹시함을 강조하는 올 여름 패션 트렌드와도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 아이콘으로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엠플레이어’는 검정, 흰색, 블루, 실버, 핑크의 5가지 색깔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살아 있어 한층 세련된 느낌으로 표현했다. 30mm, 18g의 초경량 사이즈는 거의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가벼워 휴대성이 높다.
 
미키마우스의 귀 부분에 해당되는 공모양의 조그 버튼을 돌려 볼륨과 음악 건너뛰기 설정이 가능하며 액정이 없어도 LED 라이트를 통해 현재 상태가 표시된다.
 
USB2.0을 지원해 MP3 이외에도 USB로도 이용가능하며 열쇠고리, 핸드폰 고리 등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와 결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레인콤 최문규 부사장은 “엠플레이어는 아이리버 고유의 MP3 플레이어 기능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패션 액세서리처럼 어디에나 코디해도 어울리는 제품” 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물용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제품은 아이리버 최초의 5만원대 가격으로 책정됐으며, 용량은 1기가 이다.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