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프리미엄 블루레이 플레이어 BDP-S1E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프리미엄 블루레이 플레이어 BDP-S1E 출시
  • 장윤정
  • 승인 2007.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소니의 블루레이 플레이어 첫 모델인 ‘프리미엄 블루레이 플레이어 BDP-S1E’의 출시를 발표했다. BDP-S1E는 가정 내 모든 하드웨어와 콘텐츠를 소니로 통하게 한다는 소니의 ‘풀 HD 월드’ 완성의 전략적 제품이다.

소니코리아는 6월 25일부터 7월 5일까지 소니 스타일 직영점 및 소니스타일 온라인을 통해 BDP-S1E의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블루레이 타이틀 2종(007 카지노 로얄, 고스트 라이더)과 소니의 고급형 HDMI 케이블(1.5M)을 증정한다. BDP-S1E의 가격은 118만원이다.

홈시어터 오디오 애호가 등의 하이엔드 사용자층을 대상으로 한 BDP-S1E는 1080p의 풀 HD 해상도를 바탕으로 소니만의 최신 영상 및 음성 기술이 결합되어 영화 본래의 영상과 소리를 그대로 표현한다. 또한, BDP-S1E는 프리미엄 제품에 맞는 고급스럽고 견고한 소재 사용과 조화로운 컬러를 통해 품격있는 디자인을 보여준다.

소니 코리아의 블루레이 플레이어 담당자는 “소니는 현재까지 국내 모든 블루레이 타이틀을 100% 소니 픽쳐스 코리아를 통해 공급해온 이후, 이번 프리미엄 블루레이 플레이어 출시를 통해 풀 HD ‘컨텐츠’뿐 아니라, 풀 HD ‘하드웨어’를 갖추게 된 유일한 기업이 됐다”며, “올해 말까지 50여 개의 다양한 블루레이 타이틀을 출시하고, 내년에는 대부분의 영화를 DVD, 블루레이 포맷으로 동시에 발매할 예정이다. 국내 풀 HD 시장에 마치 퍼스널 컴퓨터(PC)의 출현과 같은 “퍼스널 HD”의 시대가 올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