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디지털솔루션즈, 쿨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쿨 페스티벌 실시
  • 장윤정
  • 승인 2007.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서석건www.wacomdigital.co.kr)는오는 8월 10일까지 그라파이어4(Graphire4)와 인튜어스3(Intous3) 구매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쿨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찍 다가온 무더위를 맞아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와콤은 행사기간 동안 일반인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펜 태블릿인 그라파이어 4와 그래픽 전문가를 위한 인튜어스3 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피크닉 아이스팩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그라파이어4와 인튜어스3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74명에게 노트북, 전자사전, 닌텐도 DS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그라파이어4는 일반 사용자들을 위해 제작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한 사용법에 힘입어 그림 그리기, 자신만의 필체로 글씨 쓰기 등 펜 태블릿의 다양한 장점을 초보자들도 마음껏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인튜어스3는 그라파이어의 기본 기능에 1024레벨의 압력감지 기능과 펜 기울기 감지 기능을 추가, 보다 섬세한 표현 및 창조적인 작업을 가능하게 한 그래픽 전문가용 펜 태블릿 제품이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서석건 대표는 “와콤의 펜 태블릿 제품은 자신만의 독특한 컨텐츠를 보다 손쉽게 제작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윈도우 비스타에서 강화된 펜 입력 기능을 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에 힘입어 일반 유저들 사이에서도 구매 관심도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와콤은 향후에도 펜 태블릿 제품 구매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태블릿 제품 활성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와콤의 경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8월 10일까지 와콤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를 통해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면 된다. 와콤은 총 173명을 추첨, HP노트북(1명), 카시오 전자 사전(3명), 닌텐도 DS(5명), 80GB 외장형 하드(5명), MTB 자전거(10명),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 권(150명)을 각각 증정하게 되며, 당첨자는 8월 27일 와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