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ESM 최초로 NEP 인증 획득
상태바
이글루시큐리티, ESM 최초로 NEP 인증 획득
  • 오현식
  • 승인 2007.06.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 www.igloosec.co.kr)의 통합보안관리 제품인 ‘스파이더TM(SPiDER Threat Manager)’이 정보통신부 전파연구소로부터 우수신제품(NEP) 인증을 획득했다. 이글루시큐리티에 따르면, ESM(Enterprise Security Management) 솔루션이 NEP 인증을 획득한 것은 이번 스파이더TM이 처음이다.

이번에 NEP 인증을 받은 부분은 스파이더TM의 ‘타임 세그먼트(Time-Segment) 내 다단계 추적 조합방식에 의한 3D 시각화 ESM(3D visualization ESM using multi-level tracing and comparison in Time)’ 기술이다. 네트워크 트래픽의 흐름과 다양한 보안 솔루션의 이벤트 흐름을 상호연관적인 분석(Correlation)을 통해 입체적인 화면으로 보여주는 ‘3D 시각화 기술’을 활용하면, 침해사고를 직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게 돼 신속하고 효과적인 관제가 가능하다.

이득춘 사장은 “이글루시큐리티의 3D 시각화 기술은 사용자 편의성 면에서도 뛰어날 뿐 아니라, 고급스럽고 정교한 화면을 제공하기 때문에 도입한 기업과 기관의 위상을 높이는 데 한 몫하고 있다”며 “최근 대규모 관제 시설을 중심으로 고급화된 보안관제 요구가 점차 증가하고 있어 기존 고객 및 신규고객의 ESM 도입에 있어 3D 기술의 접목이 더욱 활발하게 이뤄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전했다.

※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사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김치동 정보통신부 전파연구소장으로부터 NEP 인증서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