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FZ 시리즈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바이오 FZ 시리즈 출시
  • 장윤정
  • 승인 2007.06.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 )는 바이오의 프리미엄 홈 노트북 FE 시리즈의 후속 모델인 바이오 FZ 시리즈 (15.4인치 와이드 LCD)의 국내 출시를 발표했다.

FZ 시리즈는 최상위 모델인 VGN-FZ19L, 표준형 모델인 VGN-FZ17L, 실속형 모델인 VGN-FZ15L 총 3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2백999천원, 2,백9만9천원, 1백59만9천원이다. 바이오 최초로 인텔 산타로사 플랫폼을 탑재한 FZ 시리즈는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HDMI 단자 및 LCD TV와 유사한 수준의 색재현력(NTSC기준 90%)을 갖춰 풀 HD 영상을 쾌적하고, 선명하게 표현한다.

이전 FE 시리즈에 비해 향상된 듀얼백라이트를 활용하여 녹색계열의 재현력과 빛의 집중화가 향상되어 최고의 화질을 구현한다. 또한, FZ 시리즈는 유선형 디자인이 적용되고, 크기가 줄어드는 등의 디자인 면에서도 기능성이 향상됐다.

소니 코리아의 바이오 제품 담당자는 “FZ 시리즈는 집안 어디에서든 즐길 수 있는 풀 HD 솔루션이 강화된 바이오의 새로운 프리미엄급 홈 노트북”이라며, “특히, 이번 FZ 시리즈 출시가 국내 블루레이 탑재 노트북의 보급에 있어서 기폭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바이오 FZ 시리즈는 오는 6월 27일까지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각 모델에 따라 FZ 고급 전용가방, 1GB 메모리 추가 제공 등의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한편, 소니 코리아는 FZ 시리즈와 더불어 브라운 색상의 새로운 바이오 G 시리즈(모델명: VGN-G115LN/T)를 출시했다. 6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 바이오 G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정품 등록 후 사은품 신청을 통해 소니 외장형 DVD R/W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초소형, 초경량 포켓 PC 바이오 UX를 구입 후 정품등록을 하는 고객에게도 블루투스 접이식 키보드가 증정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