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코스닥 시장 지배구조 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씨디네트웍스, 코스닥 시장 지배구조 우수기업 선정
  • 강석오
  • 승인 2007.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DN(Content Delivery Network) 서비스 전문기업 씨디네트웍스(대표 고사무열 www.cdnetworks.co.kr)가 한국기업지배구조지원센터에서 실시하는 ‘2007 기업지배구조평가’에서 지배구조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기업지배구조평가는 매년 증권선물거래소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을 구분해 각 시장별로 지배구조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으며, 씨디네트웍스는 다음커뮤니케이션, 국순당, LG마이크론, 모두투어와 함께 코스닥 분야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국내 기업들의 자발적인 지배구조 개선 노력과 주주중시 경영을 조기에 정착시키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으며, 기업지배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성실하게 노력한 대표기업들을 선정해 시상 및 당해 연도의 연 부과금, 상장수수료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씨디네트웍스 고사무열 대표는 “이번 지배구조 우수기업수상은 씨디네트웍스가 그 동안 주주들의 이익 제고와 투명경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것이 인정되었다는 점에서 의의를 찾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주주중시 경영을 더욱 확고히 하고 기업지배 구조의 선진화를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씨디네트웍스는 지난 5월, 재무안정성, 경영투명성, 시장대표성이 우수한 우량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스타지수에 새롭게 진입해 코스닥 대표주자로서 이미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