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볼보금융서비스에 ‘블루코트 프록시 SG’ 공급
상태바
블루코트, 볼보금융서비스에 ‘블루코트 프록시 SG’ 공급
  • 강석오
  • 승인 2007.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왠(WAN) 가속 및 웹 보안장비 업체 블루코트(www.bluecoat.com)는 블루코트 프록시 SG 어플라이언스를 볼보금융서비스의 지점 및 지역 사무실에 공급했다고 밝혔다.

블루코트 프록시 SG 어플라이언스는 중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가속은 물론 악의적이고 불필요한 트래픽을 차단하는 웹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정책 기반의 통제 기능 및 중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악성 애플리케이션 사이에 위치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대역폭을 절감해주며, 내외부로 호스팅되는 암호화된 SSL 애플리케이션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관리를 지원한다.

볼보금융서비스는 1천여명의 직원이 여러 지역에서 볼보, 마크 트럭, 르노 트럭 등과 같은 볼보 트럭 브랜드 거래상들과 고객들에 대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블루코트 프록시 SG 어플라이언스는 우선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로라 지역과 노스캐롤라이나주의 그린즈버러 지점에 도입됐다.

볼보금융서비스의 섀넌 먼시 네트워크 서비스 매니저는 “블루코트 SG 어플라이언스는 왠 최적화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했다”며 “이제 왠 상에서 애플리케이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가시성과 통제 능력을 확보하고, 모든 범위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최초 도입 결과 볼보금융서비스의 캐나다와 노스캐롤라이나 사무실 사이의 애플리케이션 응답률은 350%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은행, 정부 부처 및 SaaS 공급자들과 같이 외부에서 호스팅되는 암호화된 SSL 트래픽에 대한 애플리케이션도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동일한 수준으로 통제 및 가속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원격 로그인 애플리케이션 역시 뛰어난 성능 향상을 보였고, 효과적인 웹 콘텐츠 통제 및 관리 기능을 통해 블루코트 SG 어플라이언스는 왠 상에서의 대역폭 소비량을 현저하게 절감하도록 도와줬다.

블루코트 크리스 킹 마케팅 전략 이사는 “블루코트 프록시 SG 장비를 통해 볼보금융서비스는 왠 통제 기능을 다시 확보할 수 있게 됐으며 동시에 원격지 애플리케이션 응답률도 향상할 수 있었다”며 “볼보금융서비스는 블루코트의 단일 솔루션으로 부적합한 애플리케이션은 정지시키고 적합한 애플리케이션은 가속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지점 사이에서 발생하는 충격을 제어하고 완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