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모바일 생활검색 서비스 출시
상태바
KTF, 모바일 생활검색 서비스 출시
  • 오현식
  • 승인 2007.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F(대표 조영주, www.show.co.kr)가 모바일 생활검색 서비스를 출시하고, 6월 20일부터 약 한 달간 적극적인 서비스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TF의 생활검색 서비스는 휴대폰에서 **114와 매직엔 또는 쇼 버튼을 누르면 고객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맛집, 내 주변 가게의 할인 쿠폰, 지도, 길안내 등은 물론, 가까운 은행 및 동사무소, 우체국, 경찰서 등 각종 생활형 검색이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KTF는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가맹점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이색 후원 행사를 계획하고 있는데, 가맹점 후원 행사의 첫 번째 대상인 씨푸드 전문 프랜차이즈 구기스(googies)의 경우, 다양한 모바일 광고에 더해 ‘별들이 구기스에 뜨다’, ‘구기스(googies) 완소남을 소개합니다’라는 이색적인 행사 등이 진행되는 것.

‘별들이 구기스에 뜨다’는 KTF의 초청으로 약 50명 이상의 국내 유명 스타들이 구기스에 릴레이로 방문해 구기스의 대표요리 크랩을 즐기며, 이벤트를 펼치게 된다. 구기스에 방문한 스타들의 모습은 KTF 마이라이브 카메라를 통해 구기스의 **114 폰페이지와 연계돼 웹(www.mylive.co.kr)과 모바일로 실시간 중계될 계획이다.

구기스에서 근무할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는 ‘구기스 완소남을 소개합니다’ 행사는 구기스 홈페이지(www.googieskorea.com) 및 KTF 홈페이지(www.ktf.com 또는 www.krtmembers.com)를 통해 접수를 받아 총 4명을 선발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완소남 4명에게는 아르바이트 비용은 물론 피부관리 및 헬스이용권 등 이색적인 혜택은 물론 추후 KTF**114 의 지면 및 온라인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KTF 남정아 과장은 “KTF의 **114서비스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의 사업 활성화에 좋은 발판을 마련할 수 있고, 입과 눈이 모두 즐겨운 완벽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외에도, 8월 31일까지 **114서비스에 등록하는 광고주에게는 1,000건 이상의 MMS를 무료지원하고 있어 앞으로 **114 서비스에 대한 관심은 점차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