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문서보안솔루션, GS인증 획득
상태바
소프트캠프 문서보안솔루션, GS인증 획득
  • 오현식
  • 승인 2007.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 www.softcamp.co.kr)는 자체 개발한 문서보안 솔루션인 ‘소프트캠프 다큐먼트시큐리티 v3.0(SoftCamp Document Security)’으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소프트캠프는 이전 2.0 버전으로 GS인증을 비롯해 국가정보원의 보안 적합성 검사도 통과한 바 있다.

GS인증을 획득한 소프트캠프 다큐먼트 시큐리티는 기업 내부 전자문서에 대한 부적절한 접근 및 사용, 불법적인 외부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보안 솔루션이다. 통합적인 기업 보안 정책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유기적으로 전자문서를 보호/관리하며, 전자문서의 생성에서 보관, 유통, 폐기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정보유출을 방지한다.

김상진 소프트캠프 보안연구소장은 “80여 항목의 현장 테스트를 거치는 GS인증 획득으로 제품 안정성 및 완성도, 제품 품질을 공식 인정받게 됐다”며, “2.0버전에 이어 3.0버전까지 GS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관련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소프트캠프의 문서보안 솔루션인 다큐먼트시큐리티는 국내시장에서 국방부, 하나은행, SK주식회사 등에 공급됐으며, 적극적인 일본 시장 개척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 다수의 대형 고객사를 확보, 현지 언론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현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