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아태지역 영업 총괄에 사이몬 그린 선임
상태바
넷앱, 아태지역 영업 총괄에 사이몬 그린 선임
  • 승인 2007.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대표 정철두 이하 넷앱, www-kr.netapp.com)는 아태지역 영업총괄에 사이몬 그린(Simon Green)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사이몬 그린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태지역의 채널 전략 및 채널 파트너십을 비롯해 영업 전반을 책임지게 된다. 사이몬 그린은 IBM, 오라클, SAP, 마이크로소프트, 시만텍, 브로케이드를 포함해 글로벌 협력사들과의 아태지역 내에서의 협력 부분도 책임지게 된다. 
 
또한, 데이터보안, D2D 백업, 재해복구와 같은 넷앱의 최신 주력 분야의 성장도 책임지게 되는 사이몬 그린 부사장은 일본을 제외한 아태지역 전체를 총괄하게 된다. 사이몬 그린은 2000년에 넷앱에 합류했으며, 영업 및 채널,고객 관련 주요 업무를 담당해 왔었다.
 
아태지역 총괄 사장인 찰리 트렌타코스티(Charlie Trentacosti)부사장은 "사이몬 그린은 최근 몇 년간 놀라운 실적을 보여줬다"라며 "데이터 관리 및 스토리지 분야에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는데 사이몬 그린의 경험은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넷앱이 아태지역에서 성장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밝혔다.
 
아태지역 영업을 총괄하게 될 사이몬 그린 부사장은 "넷앱 아태지역에서 협력사들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며, 고객들이 뛰어난 네트워크 스토리지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