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국민연금관리공단 인터넷전화 서비스 수주
상태바
LG데이콤, 국민연금관리공단 인터넷전화 서비스 수주
  • 강석오
  • 승인 2007.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국민연금관리공단(www.nps.or.kr)의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특히 전국 규모의 대형 공공기관 유치를 통해 인터넷전화의 통화품질을 인정받게 된 LG데이콤은 향후 공공기관, 대기업, 금융권 시장 진입에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국민연금관리공단 역시 우수한 품질의 기업용 전화를 저렴한 비용으로 구축할 수 있게 됐을 뿐 아니라 발신자전화번호표시(CID), 음성메세지서비스(VMS) 등의 부가 서비스로 첨단 통신 환경을 구축, 업무 수행이 보다 편리해 질 것으로 전망된다.

LG데이콤은 9월까지 국민연금관리공단의 전국 119개 본․지점 7천여명 직원을 대상으로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구축 완료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LG데이콤이 중대형 기업용으로 제공하는 인터넷전화 서비스는 IP폰과 인터넷전화 전용 구내교환기(IP-PBX)를 활용해 음성 통화와 함께 다양한 부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데이콤 컨버전스사업부 김진석 상무는 “그간 인터넷전화는 일반 중소형 기업 고객이 많았으나 이번 국민연금관리공단 인터넷전화 수주를 계기로 중대형 공공기관 및 금융권 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