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 미노루 코스게 신임 CEO임명
상태바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 미노루 코스게 신임 CEO임명
  • 승인 2007.06.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는 미노루 코스게 씨를 새로운 CE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코스게 신임 CEO는 혁명적인 히타치 유니버설 스토리지 플랫폼(Hitachi Universal Storage Platform, 이하 히타치 USP)의 최고 설계자다. HDS는 또한 글로벌 솔루션 전략과 개발을 담당하며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를 도입한 바 있는 잭 돔(Jack Domme) 부사장을 관리 부사장에서 최고운영자로 승진 발령했다고 밝혔다.
 
코스게 CEO는 HDS의 사장이자 최고경영자를 역임하고 최근 HP 스토리지웍스(HP Storage Works)의 수석 부사장 및 본부장으로 자리를 옮기게 된 데이브 로버슨(Dave Roverson) 씨의 후임이다. HP는 히타치 유니버설 스토리지 플랫폼과 히타치 네트워크 스토리지 컨트롤러(Hitachi Network Storage Controller, 이하 히타치 NSC)를 OEM 생산해 왔으며, 이를 통해 양사는 오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HP가 로버슨 씨를 수석 부사장 및 본부장으로 임명한 것은 그간 이어온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히타치 인포메이션 텔레커뮤니케이션 시스템즈 그룹의 수석 부사장이자 경영자 및 관리 부사장, 그리고 최고 기술 책임자인 동시에 플랫폼 비즈니스 부분의 최고경영자인 나오야 다카하시(Naoya Takahashi)는 “데이브 로버슨 전 사장은 지난 26년간 히타치에 근무하면서 스토리지 업계에서 HDS의 리더십을 확장시키는 데 큰 공헌을 했다”라며 “신임 코스게 CEO와 돔 COO는 고객 중심의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HDS가 서비스 중심 스토리지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는 데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